어제 한일 파트너 쉽 선언 20주년 심포지엄에서 아베 수상이 언급한 치즈 닭갈비가 

일본에서 어느정도 인기가 있는지 알아 보았다.




야후에서 치즈 닭갈비를 검색하니 이렇게 좌르륵 쏟아진다.



치즈 닭갈비 레시피 검색 결과 1,120.000건.



한국에서의 치즈 닭갈비 레시피를 검색,비교해 보았다.

검색결과 1,730,000개.

에게게~~ 꼴랑 60만개 차이 밖에 안난다.

이러다 우리 치즈 닭갈비 일본에 뺏기는거 아님?ㅋㅋㅋ



치즈 닭갈비 동영상도 좌르륵~~~

일본인들이 집에서 치즈 닭갈비를 만들어 먹나보다.

(난 한번도 만들어 본적 없음)




치즈 닭갈비 화상2,170,000건.




한국 식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의 홈피 간판도 치즈 닭갈비.



일본에 사시는 분들의 대부분이 알고 있을 규동 전문점 마쯔야의

치즈 닭갈비.

블로그에서 발견한 닭갈비 평이 재밌다.

"너무 맛있어서 위험. 치즈 닭갈비 정식은 악마의 음식!!!!단맛과 매운맛이 여자의 이성을 날려버린다"....고.ㅋㅋㅋ

참고로 나는 이곳의 치즈 닭갈비를 아직 먹어 보지 못했다.



치즈 닭갈비 정식 730엔.




일본의 유명 아이돌 그룹 AKB의 오다상은 

한국에 가서 먹은 치즈닭갈비 때문에 감동했다라는 글을 올렸다.



치즈 닭갈비의 인기가 이정도 일줄을 상상도 못했다.

일본의 고교생이 작년 한해동안 검색한 검색어 1등이

"치즈 닭갈비!!!!" 였다고..


본인은 일본에 상륙한 치즈 닭갈비의 인기에 한줌의 공헌도 한적이 없지만

뿌듯하다.


그리고

노벨 위원회는

대한민국의 국격을 높이고 한일관계의 화합에 지대한 공헌을 한 

치즈 닭갈비에게 노벨 음식상의 수여를 허하라!!!!!!

허하랏!!!!

허하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