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와 합창대회 얘기를 하다

한국 학생들은 어떻게 합창제를 하나....검색해 보았습니다.

예전에도 본적이 있는데 다시봐도 재밌네요.


하아~~ 이 구염둥이들....ㅋㅋㅋ

멋진 추억으로 남겠지요....?



일본 중3 학생들의 합창제.

사랑이의 합창제 파일이 사라져서 다른 학교 합창제로 대체 했습니다.

이 학교와 거의 똑같습니다.



일본 고딩들의 합창제인데...

이런 학교는 아주 드물고요.

보통은 위에 올린 중학교 영상과 거의 같은 수준 입니다.




이거 보고 배꼽 잡았네요.ㅋㅋㅋ

고딩답게 밝고 너무 예뻐요.

망가질땐 제대로 망가져야 한다는 진리.

한창 좋을때죠.

우리땐 이렇게 재밌는 합창제는 안했었어요.



말 그대로 쓸때없이 고퀄리티 입니다.ㅋㅋㅋ

정말 잘하네요.



개인적으로는 격식과 형식을 무시한(?) 합창제가 

어린학생들 다워서 이쁜거 같아요.


한시간을 넘게 한국 학생들의 합창제를 봤네요.

나름 재밌었습니다.

가끔 이렇게 쓸데없는 짓도 잘하는 사랑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