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인 아내와 싸운후.......아내의 소심한 반란.


아호(アホ)→바보라는 뜻.


날계란.ㅋㅋㅋ



고키젯토프로(ゴキジェットプロ)→ 바퀴벌레 퇴치약.

잔인하당~~



가운데 하트 모양의 김....잘라져 있네요.ㅋㅋㅋ

(이런 아내는 쫌 귀엽네요)



마쉬멜로.ㅋㅋㅋ



재밌어서 퍼왔어요.ㅋ


사랑맘은 아직도 도시락을 쌉니다.

앞으로 1년후엔 졸업.

야홋!!! 쒼난당~~~~~


사랑이가 어렸을땐 캐릭터 도시락도 싸주곤 했는데

그 열정이 이젠 다 식어 버렸네요.(늙은건가??? )

유치원때는 일본 엄마들한테 칭찬도 많이 들었었거든요......ㅋㅋㅋ

도시락이 너무 예쁘다고....(흠흠~~~)



도시락 싸는게 너무 고역이라 생각해낸 수법. 

사랑맘은 한달에 한번씩 도시락 반찬용 고기를 이것저것 

만들어서 냉동해 놓고 사용합니다.

함박스테이크.돈까스.제육볶음, 불고기.쇼가야키( 돼지고기에 생강,간장을 넣어서 만든 음식)....등등.

한개씩 꺼내서 사용하지요.

맛은 좀 떨어지지만 

이렇게 안하면 매일 아침 너무 힘들어서.....

가끔가다 김밥하고 비빔밥도 넣어 주는데..

불고기하고 비빔밥은 요새 별로 안 좋아 하네요.

전날 먹은 음식은 담날 절대 먹지 않는 웬수 때문에 엄청 힘듭니다.

다른 집은 전날 먹고 남은 음식도 넣어 준다는데......ㅠㅠ


도시락 싸시는 주부님계시면 노하우 전수 좀 해 주세요.

간단하게 도시락 싸는법요.



오랫만에 글을 올리네요.

새로 옮긴 일터에 적응을 못해 몸이 많이 힘들어요.

당분간 예전처럼 글을 올리진 못할거 같아요.

쪼꼼만 기다리시면 예전처럼 이틀에 한번은 글을 올리게 될지도.....^^

사랑맘의 블로그를 잊지 않으시고 찾아 주시는 블친님들.

죄송합니다.

화이팅 할께요~~~~